묻고답하기

전자책읽기
2018-01-30 05:53:20

체험 후 리딩오션프리미엄으로 1개월결제했는데 전자책을  읽을수가 없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리딩오션 운영팀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확인결과 회원님의 계정은 정상이용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혹시 PC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전자책읽기' 버튼을 클릭하였으나 창이 뜨지 않으면

 

팝업창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상단 사이트 주소창 우측 맨 끝에 팝업창이 제한되어있다는 표시가 없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 사이트에서 항상 팝업창 허용을 해 주신 후 이용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전자책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다시 한번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서비스는 구버전의 IE에서는 구동하지 않습니다.

IE를 업그레이드하시거나, 다른 브라우저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IE 업그레이드하기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